시설소개 & 대관안내
소통홀 (B1)
각종 토론회, 교육, 세미나, 기자회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능한 공간
- 이용가능시간 : 평일 오전 9: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80명
- 대관료 : 기본 3시간 15만원 / 추가 1시간당 5만원 (부가세, 냉난방비 포함)
- 기본 제공사항 : 별도 회의실(연대홀, 정원 15명), 빔프로젝트, 앰프, 마이크, 무선인터넷, 컵, 쟁반, 생수
이이효재홀 (1F)
세미나, 회의 등이 가능한 중간 크기의 공간
- 이용가능시간 : 평일 오전 9: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20명
- 대관료 : 기본 3시간 12만원 / 추가 1시간당 3만원 (부가세, 냉난방비 포함)
- 기본 제공사항 : 무선인터넷, 스크린(빔프로젝트 별도), 컵, 쟁반, 전기포트
허스토리홀
상시 문화예술전시, 소규모 연회가 가능한 공간 (평소 카페 공간으로 사용)
- 이용가능시간 : 평일 오전 9: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30명
- 대관료 : 전시대여 1주일 기준 50만원 / 행사대여 3시간 기준 10만원 / 추가 1시간당 3만원
- ※ 행사 대관 시 카페와 사전 협의 필요 (카페 이용 등)
나눔방(게스트룸)
숙박이 가능한 좌식형 공간
- 이용가능시간 : 오후 6:00~익일 오전 10: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5명
- 대관료 : 1인당 1만 5천원 / 1인 단독 사용시 2만원
- 제공서비스 : 욕실, 침구, 냉장고, 조리기구, 무선인터넷, TV 등
- ※ 여성미래센터 입주단체 주관 시 대여 가능
이용안내
- 여성미래센터 이용가능 일자는 대관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메일(womencenter@women21.or.kr)로 보내신 후 유선으로 확인해 주십시오.
- 교육장 현수막 사이즈 가로 5m 이하로 제작해 주시고 상단에 1m 간격 구멍 뚫어 링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에 필요한 자료는 사전에 준비하셔야 하며, 프린트(인쇄)와 복사는 불가능합니다.
- 가급적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해 주시고, 사용 후 쓰레기는 직접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센터 내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차량을 이용하시는 경우 주변 주차장에 유료주차 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관문의 : 여성미래센터 02-704-1630
※ 대관신청서 (하단의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