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소개 & 대관안내

소통홀 (B1)

각종 토론회, 교육, 세미나, 기자회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능한 공간

ps01.pngps02.png

  • 이용가능시간 : 평일 오전 9: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80명
  • 대관료 : 기본 3시간 15만원 / 추가 1시간당 5만원 (부가세, 냉난방비 포함)
  • 기본 제공사항 : 별도 회의실(연대홀, 정원 15명), 빔프로젝트, 앰프, 마이크, 무선인터넷, 컵, 쟁반, 생수

이이효재홀 (1F)

세미나, 회의 등이 가능한 중간 크기의 공간

ps03.png

  • 이용가능시간 : 평일 오전 9: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20명
  • 대관료 : 기본 3시간 12만원 / 추가 1시간당 3만원 (부가세, 냉난방비 포함)
  • 기본 제공사항 : 무선인터넷, 스크린(빔프로젝트 별도), 컵, 쟁반, 전기포트

허스토리홀

상시 문화예술전시, 소규모 연회가 가능한 공간 (평소 카페 공간으로 사용)

ps04.png

  • 이용가능시간 : 평일 오전 9: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30명
  • 대관료 : 전시대여 1주일 기준 50만원 / 행사대여 3시간 기준 10만원 / 추가 1시간당 3만원 
  • ※ 행사 대관 시 카페와 사전 협의 필요 (카페 이용 등)

나눔방(게스트룸)

숙박이 가능한 좌식형 공간

ps05.png

  • 이용가능시간 : 오후 6:00~익일 오전 10:00
  • 이용가능인원 : 최대 5명
  • 대관료 : 1인당 1만 5천원 / 1인 단독 사용시 2만원
  • 제공서비스 : 욕실, 침구, 냉장고, 조리기구, 무선인터넷, TV 등
  • ※ 여성미래센터 입주단체 주관 시 대여 가능

이용안내

  1. 여성미래센터 이용가능 일자는 대관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여 메일(womencenter@women21.or.kr)로 보내신 후 유선으로 확인해 주십시오.
  3. 교육장 현수막 사이즈 가로 5m 이하로 제작해 주시고 상단에 1m 간격 구멍 뚫어 링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4. 행사에 필요한 자료는 사전에 준비하셔야 하며, 프린트(인쇄)와 복사는 불가능합니다.
  5. 가급적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해 주시고, 사용 후 쓰레기는 직접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센터 내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차량을 이용하시는 경우 주변 주차장에 유료주차 하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관문의 : 여성미래센터 02-704-1630

 

※ 대관신청서 (하단의 파일 다운로드)
 

(양식)여성미래센터시설대관신청서.hwpx